결재문서

'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 매뉴얼' 제작 배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 매뉴얼' 제작 배부 1. 우리시는 지역사회 고립·빈곤 등으로 사회복귀가 어려운 1인가구를 발굴하고 상담하는‘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을 보람일자리 사업으로 추진 중에 있으며, 수요조사에 따라 필요한 인력을 선발하여 1인가구지원센터와 종합사회복지관에 배치하였습니다. 2. 이와관련‘1인가구 상담헬퍼’운영과 관련된 업무 숙지를 위하여 '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 매뉴얼'을 제작하여 배부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부 내역 - 자치구 1인가구지원센터 담당부서 2권(총 50권) - 1인가구지원센터 업무담당자 2권(총 48권) 붙임 : 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 매뉴얼 배부처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1인가구지원센터 담당부서장, 1인가구지원센터장 귀하 주무관 유재경 일자리대책팀장 전원신 특별대책1반장 04/26 노수임 협조자 시행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1156 ( 2022.04.26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관6층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166 /전송 02-2133-0813 / sanchos1@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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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가구 상담헬퍼 운영 매뉴얼' 제작 배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
문서번호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1156 생산일자 2022-04-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재경 (02-2133-6166) 관리번호 D00000452300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기획 > 공약및지시사항관리 > 1인가구특별대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