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20872 결재일자 2022. 4. 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마케팅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김민지 이훈상 04/26 김수현 타시도 주요명소 홍보콘텐츠 벤치마킹 계획 2022. 4. 도시브랜드담당관 (시민소통기획관) 타시도 주요명소 홍보콘텐츠 벤치마킹 계획 2022 국가브랜드대상에서‘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선정된 전주 주요 명소를 방문해 홍보콘텐츠 벤치마킹, 해외 온라인 홍보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함 출장 개요 ○ 일 시 : ’22. 4. 29.(금) 08:00~18:30 ○ 장 소 : 전주 시내 주요 명소 (전주한옥마을, 국립무형유산원 등) ○ 인 원 : 브랜드마케팅팀 5명 ○ 내 용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1위로 선정된 전주 주요명소 마케팅 및 홍보콘텐츠 벤치마킹 ○ 세부일정 시 간 내 용 비고 08:00~10:30 이동(서울시청 ▶ 전주) KTX 10:30~12:00 전주한옥마을 & 전주김치문화관 12:00~13:00 점심 13:00~14:30 경기전 & 전동성당 14:30~16:30 국립무형유산원(무형유산 디지털 전시·상설전시) 16:30~18:30 이동(전주 ▶ 서울시청) KTX 행정사항
25850242
20220427044007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20872
D00000452349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