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4월 중 관악산 응급구조함 점검결과 알림 1. 재난관리과-20489(2022.4.11.)호『관악산 응급구조함 점검계획(특수시책) 알림』와 관련입니다. 2. 등산객 응급사고시 초동대처를 위해 설치된 응급구조함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유사시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려는 4월 중 관악산 응급구조함 점검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22. 4. 15.(금) 09:00 ~ 13:00(4시간) 나. 대 상 : 관악산 응급구조함 7개소 다. 점검자 : 13명(구조대 7명, 의용소방대 6명) 라. 운영방식 1) 점검코스 : 3개 코스(코스별 4시간 기준) 2) 점검절차 소방서 집결 ? 이동 및 점검실시 ? 점검결과 제출 09:00 각 조별 개별 이동 13:00 장소 : 구조팀 복장 : 등산화, 조끼(의소대) 장소 : 구조팀 3) 점검내용 : 응급구조함 외관 정비, 응급약품 전면 교체, 사용대장 교체 등 마. 물품 지원 : 관악구청(에어파스 등 3종 45점) 바. 점검 사진 출발 A조 B조 C조 붙임 1. 의용소방대 활동출석부 1부. 2. 관악산 응급구조함 점검부 7부 3. 응급구조함 비치물품 현황 1부. 4. 응급구조함 사용현황 1부. 5. 언론매체 보도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각 과 및 현장대응단,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김승범 재난관리과장 04/26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780 ( 2022.04.26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wowboy@seoul.go.kr / 부분공개(5)
25848111
20220427044007
본청
재난관리과-20780
D00000452326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