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5월 열린민원실 화요 야간민원 근무조 등 편성 1. 시민고객담당관-10082(2008. 6. 2.)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5월 열린민원실 화요 야간민원실 운영 및 점심시간 민원처리를 위해 직원 근무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가. 화요야간 근무조 1) 근무일시 및 인원: 매주 화요일 2명(18:00 ~ 21:00) 2) 처리민원: 제증명, 유기한 민원접수 등 3) 근무조 명단 연번 근무일 민원처리1팀 민원처리2팀 비고 1 2022. 5. 3. 이유민 최영아 2 2022. 5. 10. 권정미 백진이 3 2022. 5. 17. 현광철 임숙경 4 2022. 5. 24. 박현선 황중섭 5 2022. 5. 31. 박은진 음미자 나. 점심시간 교대 근무조 점심시간 민원처리1팀 민원처리2팀 11:30~12:30 현광철, 박현선, 전원태, 권정미 황중섭, 백진이, 고현실, 최영아 12:30~13:30 김광원, 한지은, 박은진, 이유민 음미자, 임숙경, 박태진, 배윤정 ※ 점심시간 전·후반부 직원간 이석 없이 업무상호 교대 확행. 끝. 주무관 이유민 민원처리1팀장 장윤석 민원처리2팀장 한창옥 시민봉사담당관 04/25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173 ( 2022.04.2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08 /전송 02-768-8845 / ymin1022@seoul.go.kr / 대시민공개
25839441
202204260455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3173
D00000452241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