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한국공항공사 사장(서울지역본부 고객서비스부) (경유) 제목 김포공항 택시민원 관련 협조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김포공항에서의 택시 호객행위, 부당요금 등 불법행위 관련 민원이 다수 접수되고 있는바, 민원사항과 관련하여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해당시간대 CCTV 영상 제공을 요청드리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사항] 가. 민원장소 : 김포공항 국내선 모범택시 승차대 나. 발생일시 : 2022. 4. 16.(토) 09:35경 다. 대상차량 : 라. 민원요약 : 택시 승차대에서의 호객행위 및 부당요금 수취 마. 수 신 : 서울시청 교통지도과 최광민 주무관(kmc0912@seoul.go.kr)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광민 운수지도1팀장 김무철 교통지도과장 04/25 이상이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4260 ( 2022.04.2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94 /전송 02-2133-4903 / kmc0912@seoul.go.kr / 부분공개(6)
25838701
20220426045507
본청
교통지도과-24260
D00000452282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