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구매 및 납품일정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구매 및 납품일정 알림 1. 수질과-20292(2022.4.5.)호 및 재무회계과-21057(2022.4.15.)호와 관련입니다. 2.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관리를 위한 정수센터 청결구역 위생용품 보관함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 센터별 납품일정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3. 각 정수센터에서는 물품 수령 후 붙임 서식의 "납품확인서 및 검수사진"을 '22.5.6.(금) 까지 제출(담당자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물 품 명 : 위생용품 보관함(물품식별번호 : 21496617) 나. 규 격 : 800×520×1,500mm 다. 구매수량 : 총 34개(광암 6, 구의 5, 뚝도 4, 영등포 6, 암사 7, 강북 6)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마. 납품기간 : ’22. 5. 2. ~ 5. 4.(센터별 납품일정 참조) 붙임 1. 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구매 계획 1부. 2. 조달구매 결과 통보 공문[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조달구매] 1부. 3. 납품수량 및 납품확인서(제출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정수센터(정수과장) 주무관 임태섭 수질과장 서한호 생산부장 04/22 김창중 협조자 시행 수질과-20849 ( 2022.04.22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수질과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322 /전송 02-3146-1019 / limts@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5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구매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내자물품 조달구매 결과 통보[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조달구매].hwpx

    비공개 문서

  • 납품수량 및 납품확인서(서식)-6개 정수센터.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정수센터 위생용품 보관함 구매 및 납품일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생산부 수질과
문서번호 수질과-20849 생산일자 2022-04-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태섭 (02-3146-1322) 관리번호 D000004521417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수질검사및분석 > 수질관리지도감독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