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초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장님실 프린트 토너 구매 계획 1.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 “제Ⅲ장. 세출예산 성질별 분류에 의한 세부집행 지침”와 관련입니다. 2. 서장님실 프린트 토너 교체를 위한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물품(수량): 토너(4개) 나. 소요예산: 다. 구매업체: 라. 결제방법: 소방행정과 법인카드 결제 마. 예산과목: 기본경비/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1부. 3. 타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김건후 행정팀장 이은주 소방행정과장 04/21 마성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104 ( 2022.04.21 ) 접수 ( ) 우 04524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행정팀 / http://fire.seoul.go.kr/seocho 전화 /전송 02-592-9090 / / 부분공개(5)
25816491
20220422043506
본청
소방행정과-21104
D00000451967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