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제27회 서울시 도시공간정보포럼 개최 안내 1. 서울특별시 도시공간정보포럼 운영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디지털 공간정보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대민서비스를 통한 공간정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도시공간정보 포럼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시어 정보를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 제27회 도시공간정보포럼 >> ◈ 일 시 : '22. 4. 26.(화) 15:00 ∼ 18:00 ◈ 장 소 : 서소문청사 1동 13층 대회의실 ◈ 주 제 : '디지털 공간정보의 성장과 발전' <서울시 공간정보 활성화 방안> ◈ 참석대상: 도시공간정보에 관심이 있는 시민, 전문가, 공무원 등 ◈ 참여방법 : 온오프라인 병행(현장 참석 / 유튜브 시청) ☞ 서울시 유튜브 직접 접속(https://youtu.be/XtBNHEJABfg) ◈ 교육인정 : 학습시간 인정(3시간) - 방법 : 실시간 행사 화면과 본인 얼굴 인증 촬영 ⇒ 담당 메일로 전송(4.25.(월)까지) - 담당 : 공간정보담당관 김선화 주무관(sunshine@seoul.go.kr) ※ 현장 참여 직원은 별도 비치된 참석자명단에 서명 붙임 1. 교육이수자 명단 목록. 2. 포스터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주무관 김선화 공간정보기획팀장 이봉주 공간정보담당관 04/20 이계문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21096 ( 2022.04.20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37 /전송 02-2133-1073 / sunshine@seoul.go.kr / 대시민공개
25814664
20220422043506
본청
공간정보담당관-21096
D00000451876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