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 (안전총괄과장) (경유) 제목 재난관리기금 자금 배정 승인 요청(코로나19전담구급대 유류카드 사용) 1. 관련문서 가. 市안전총괄과-162(2022.1.5.)『2022년도 서울시 재난관리기금(재난계정) 신청안내』 나. 市재난대응과-2624(2022.2.4.)『전담구급대 운영에 따른「재난관리기금」집행 알림』 다. 소방행정과-21028(2022.4.18.)『전담구급대 유류통용카드 사용대금 지급 계획 보고(4.1~15)』 2.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유류카드 사용대금』을 다음과 같이 승인 요청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내역 사업명 심 의 결정액 기배정액(천원) 금 회 배정요구액(원) 배정잔액 금회 집행내역 비고 전담구급대 유류카드 사용대금 유류사용 나. 요청금액 : 다. 예산과목 : 재난관리기금(재난계정) / 공공운영비 붙 임 1. 전담구급대 유류통용카드 사용대금 지급 계획 보고(공문) 1부. 2. 전담구급대 공공조달 유류통용카드 발급 안내(관련공문) 1부. 3. 유류통용카드 사용내역(매입내역,승인내역) 1부. 4. 카드청구내역 1부. 5. 카드매출전표(사본) 1부. 끝. 관 악 소 방 서 장 담당자 심재주 장비회계팀장 박종현 행정과장 04/19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051 ( 2022.04.19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2 /전송 02-875-4373 / jae-bbi@seoulgokr / 부분공개(6)
25806167
20220421043507
본청
소방행정과-21051
D000004518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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