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1차 구급 소모품(의약품) 납품에 따른 배정 계획 1. 재난관리과-1507(2022.03.10.)『구급소모품 등 구매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관악소방서 구급대원의 원활한 현장활동 및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2년 1차 구급 소모품(의약품)」납품에 따른 배정을 하오니 각 부 서장은 물품인수 및 사용관리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현황: 붙임1. 참고 나. 품명 및 수량: 다. 배정일자: 2022. 4. 18.(월) 라. 배정장소: 현장대응단 후정 및 각 안전센터 3. 행정사항 ◎ 인수부서는 인수물품에 대한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인수증(스캔)"을 작상하여 3일 이내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1차 소모품(의약품) 배정현황 1부. 2. 제품검수 및 인수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수민 구급팀장 심한강 재난관리과장 04/15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596 ( 2022.04.15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4 /전송 02-875-4324 / hooya115@seoul.go.kr / 부분공개(6)
25783743
20220416043007
본청
재난관리과-20596
D0000045159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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