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코로나 관련 전화상담 운영 협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코로나 관련 전화상담 운영 협조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1155(2022.4.4)호 관련입니다. 2. 전화상담 운영 효율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귀 재단의 협조 요청사항을 전달드리니 검토 및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협조 요청사항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4/13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094 ( 2022.04.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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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관련 전화상담 운영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2094 생산일자 2022-04-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성원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513901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