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작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지휘팀) 격리자 발생에 따른 2교대 근무지정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공무원 근무규칙 (소방청훈령 제153호, 2020. 4. 7) 나. 소방행정과-7346(2019.7.26.)호 『교대제근무자 복무관리 가이드라인 시행 및 교육 알림』 다.소방행정과-20349(2022.3.31.)호『2022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 알림』 2. 현장대응단 로 인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근무지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내용 및 기간 ○ 사고내용 : 코로나19확진자 발생 및 공가 ○ 기 간 : 2022. 4. 12.(화) ~ 2022. 4. 15.(금) 나. 근무지정 변경 내용 일자 내용 4.12.(화) / 4.14.(목) 4.13.(수) / 4.15.(금) 변경 전 변경 후 ※ 市현장대응단-17489(2021.11.16.)호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소방력 확보 및 현장대응 철저 재강조(알림)』에 따른 출동 소방력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할 예정. 끝. 서무담당 이혜중 진압3대장 김영국 지휘3팀장 이상현 현장대응단장 04/12 정승원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0677 ( 2022.04.12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6913-7871 /전송 020 / joong0628@seoul.go.kr / 부분공개(6)
25759280
20220413044006
본청
현장대응단-20677
D0000045134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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