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준공기한 연기 보고(2022년 테헤란로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공사 교통소통대책 수립)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1019 결재일자 2022. 4. 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팀장 급수운영과장 신중선 이승우 전결 04/11 최춘근 협조 행정지원과장 代임지미 용역 준공기한 연기 보고 (2022년 테헤란로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공사 교통소통대책 수립) 2022. 4. 강남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용역 준공기한 연기 보고 (2022년 테헤란로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공사 교통소통대책 수립) 「2022년 테헤란로 송배수관 정비공사 교통소통대책 수립」 용역의 준공기한을 교통처리자문위원회 심의 일정을 감안하여 연기하고자 함. 용역개요 ○ 용 역 명: 2022년 테헤란로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공사 교통소통대책 수립 용역 ○ 용역기간: 2022. 2. 16 ~ 2022. 4. 16 ○ 계약금액: ○ 계 약 자: ○ 과업내용: 교통현황 조사, 교통영향 분석, 교통처리 심의절차 이행 등 - 준공기한 연기사유 ○ 본 용역은 강남구 테헤란로(시도) 구간에서 시행되는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공사의 교통소통대책을 수립하는 용역으로, ○ 교통소통대책 수립이 완료되어 본청 소관부서(교통운영과)에 심의 요청(22.3.24.)하였으나, ○ 코로나19로 인해‘서울시 도로점용공사장 교통소통대책 자문회의’가 서면심의로 진행되고, 심의 일정이 4월 중순으로 예정됨에 따라 부득이 용역 준공기한을 연기하여야 할 실정임. ※ 입찰공고시 용역기간을 교통처리자문위원회 통과 시까지 연장할 수 있음을 명시함. 조치의견 ○ 위원회 심의일정을 감안하여 용역 준공기한을 30일 연장하고자 함. - 준공기한 변경 : (당초) 2022.4.16. → (변경) 2022.5.16. -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붙 임 : 합의각서 및 준공기한 연기요청서 각 1부. 끝.
25754808
20220413044006
본청
급수운영과-21019
D0000045120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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