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안녕하세요? 서울시 대기개선정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4.5. 11:30분에 콜센터에 전화를 하셨으나 점심시간이라는 이유로 전화연결이 안되는 점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서울시에서는 계절관리제 운행제한, 노후경유차 저공해조치의 문의 전화가 많아 콜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대한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19 확산으로 콜센터 직원의 재택근무 시행에 따라 연결에 불편이 있었던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콜센터 직원 대상으로 민원 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였고 향후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오승준 님 가정이 항상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현선 차량공해정책팀장 권혁영 차량공해저감과장 04/11 고석영 협조자 시행 차량공해저감과-20842 ( 2022.04.1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https://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21 / / 부분공개(5,6)
25754233
20220413044006
본청
차량공해저감과-20842
D0000045125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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