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1812(2022.4.11.)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민원담당 직원의 격려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매해 연말 서울시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자치구를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을 선정하여 상금과 시장표창 (사업으뜸이) 등을 포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따라 2022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을 수립하고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 평가항목 구 분 최우수·우수·장려상(15개) 평가항목별 일정 평가항목 ①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22.10월(4월은 중간점검) ② 민원응대서비스(전화·방문) 평가 ’22. 5월, 9월 ③ (본청·사업소 가점) 힐링프로그램 참여실적 추후 안내 ④ (자치구 가점) 120 DB 현행화 (신설) '21.12.1~'22.9.30. 대상기관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 자치구 ※ 본청·사업소에 한하여 전화민원 친절도와 응답소민원 만족도 점수를 합산하여 추가 시상 ※ 자치구는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결과만 활용하여 선정 4. 특히 우수 자치구 선정지표로 '120 표준상담 DB 현행화' 실적(5점 가점)을 신설하였으니 각 자치구에서는 원활한 구정상담을 위해 적극 협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1부. 2. 선정대상 기관(부서) 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사01-41, 서상수1-37, 서소1-25(25개소방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서구1-25(민원총괄부서)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4/11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834 ( 2022.04.1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768-8845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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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2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834 생산일자 2022-04-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51229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