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2022년 1분기 다빈도 표준상담DB 처리 결과 제출 1.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669 및 환경시민협력과-20292(2022.3.28.)호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의 서울시 다빈도 표준상담DB 정비와 관련하여 에코마일리지의 정비 결과를 제출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2년 1분기(3월) 서울시 다빈도 표준상담DB 정비요청 처리 결과(에코마일리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상일 환경마일리지팀장 곽호진 환경시민협력과장 04/06 윤재삼 협조자 시행 환경시민협력과-20718 ( 2022.04.0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604 /전송 02-2133-1021 / kimsi0411@seoul.go.kr / 부분공개(6)
25724013
20220407050008
본청
환경시민협력과-20718
D00000450926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