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계획 통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계획 통보 1. 귀 기관(자치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62(2022.4.4)호와 관련하여,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으로 실시하는 「2022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치구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부서와 공유 < 평가항목별 담당자 안내 > 붙임 2022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참여과장, 갈등관리협치과장,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 (감사담당관),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4/06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26 ( 2022.04.06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768-8845 / swingband@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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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426 생산일자 2022-04-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근호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50948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