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 계약 의뢰(관람객 집계시스템 구축) 1. 박물관과-20398('22.3.31.)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부서의「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관람객 집계시스템 구축」사업을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관람객 집계시스템 구축 나. 소요예산 : 31,900,000원(금삼천일백구십만원정)(부가세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07.31.까지 라. 사업내용 :〔붙임 2. 참고〕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여성기업) 바. 수의계약사유 :〔붙임 6. 참고〕 사. 계약업체 : 에이원게이트(주), 아. 예산과목(특별회계)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평창동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자. e-호조 지출품의 번호 : 57 붙 임 1.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5.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6.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7.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0. 수의계약 각서 1부 11. 여성기업확인서 1부 12. 직접생산확인서 1부 13. 중소기업확인서 1부. 끝. 박 물 관 과 장 주무관 조은성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정유진 박물관과장 04/05 김경미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박물관과-20583 ( 2022.04.05 ) 접수 ( ) 우 03004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문화로 101,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24-7406 /전송 02-2124-7499 / eunseong@seoul.go.kr / 부분공개(5)
25717864
20220407050008
본청
박물관과-20583
D00000450852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