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옥내 급수관 컨설팅 민원관련 현장 재조사 결과 보고 고객번호 수용가의 「옥내 급수관 진단 상담」민원과 관련하여 현장을 재조사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수용가 현황 1) 주소 : 2) 성명 : 3) 전화번호 : 4) 민원내용 : 2022년 3월 4일(목) 옥내 급수관 상담 5) 민원처리 : 2022년 3월 4일(목) 옥내 급수관 컨설팅 담당자 김진백 외 1인이 민원인 입회하에 현장확인 결과 계량기 함 및 화장실 등이 메타폴관으로 시설되어 민원인 고지후 민원종료함. 나. 민원인 재조사 요구 1) 민원인이 2022년 3월 31일 옥내 누수로 전체 배관을 교체하던 중 아연도강관이 옥내에 설치되어 있다며 현장확인을 요청, 4월 1일 담당자 김진백 외 1인이 현장에 출동하여 확인한바 일부 구간들이 아연도강관으로 매설되어 있고 누수발생흔적을 확인함. 2) 집안 전체적으로 확인한 결과 그 동안 누수가 발생했던 곳은 메타폴관으로 교체하고 그 외는 아연도강관으로 사용했던 곳으로 사료됨. (아연도강관) 다. 이와 같은 상황으로 미루어 공사 전 사진은 없으나, 옥내 급수 노후관 교체 공사비 지원이 타당하다고 사료됨 욕실 싱크대 계량기 함 (공사진행 사진) 라. 처리계획 : 옥내 급수관 진단 상담 신청서를 재접수 받아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처리하고자 함 끝. 주무관 김진백 현장민원과장 04/04 송정자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0376 ( 2022.04.04 ) 접수 ( ) 우 04981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강동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성내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6 /전송 02-3146-1745 / kjb1212@seoul.go.kr / 부분공개(6)
25695919
20220405060008
본청
현장민원과-20376
D0000045074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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