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직원근무복(춘추복) 구매 계약 의뢰 및 시행 행정지원과-5159(2022.3.17.)호「2022년 춘추 근무복 제작 구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체결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022년 직원 근무복(춘추복)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내역 : 직원근무복(춘추복)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제마목 마. 계약대상자 - 주 소 : - 상 호 : - 연락처 :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1일 이내 사. 지출방법 : 납품검사 후 채주 청구에 의한 계좌입금 아.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사무관리비, 상수도행정서비스지원(51203) 【추산필 2022.03.29. 번호 6873】 붙임 1. 2022년 춘추 근무복 제작 구매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제품사양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가능 검토서 1부. 9. 계약실적 조회 1부. 10. 퇴직공무원 조회 1부. 11.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끝. 주무관 이찬양 주무관 박해옥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최진경 중부수도사업소장 03/30 박동석 협조자 주무관 정은희 시행 행정지원과-20618 ( 2022.03.30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14 /전송 02-3146-2244 / chanlee@seoul.go.kr / 부분공개(6)
25692412
20220405060008
본청
행정지원과-20618
D00000450422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