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교통지도과입니다. 시민님께서는 우리부서의 의 민원상담 처리시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큰 불쾌감을 느끼셨다는 내용의 민원을 우리시 전자민원 창구를 통해 제기하셔서 보내주신 의견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먼저 부서 직원으로 인해 실망과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은 시민님께서 요청하시는 교통관련 건의시 신청인의 주소표기 민원상담에 대하여 안내하는 과정에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2022.3.29.(화) 16:45분경 시민님께 유선으로 설명드려 이해해 주신 사항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시정의 발전을 위한 따끔한 말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해진 교통지도행정팀장 이상학 교통지도과장 03/29 이상이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1001 ( 2022.03.2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2층 교통지도과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4903 / / 부분공개(6)
25692317
20220405060008
본청
교통지도과-21001
D00000450335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