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민원상담직원 개선 요구 사항 검토 요청 1. '22년 민원상담시스템 구축과 관련하여 수도사업소 민원상담직원 의견 조회 ('22.3.10. ∼ 3.16.)중 아래와 같이 개선 요구사항이 있어 검토 요청하오니 2. 개선 가능 여부 및 반영시기 검토 결과를 '22. 4. 22.(금)까지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요청사항 개요 요청분야 불편사항 개선요청 붙임 사업소 민원상담직원 개선요구 사항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이선희 홍보민원과장 04/01 이창훈 협조자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시행 홍보민원과-20164 ( 2022.04.01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25688306
20220402134508
본청
홍보민원과-20164
D00000450597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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