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 출퇴근 보행로 설치작업 시행 1. 수도자재센터 직원 출·퇴근 보행로 확보 추진계획(수도자재-20069, 2022. 3. 23.)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센터 직원 출·퇴근 보행로 확보를 위한 설치작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직원 출·퇴근 보행로 설치작업 시행 나. 소요예산 : 금29,700,000(금이천구백칠십만원)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이고, 여성기업이 계약상대자가 되는 용역계약 라. 계약상대자 : - 아.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배급수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붙 임 1. 수도자재센터 직원 출·퇴근 보행로 확보 추진계획 1부. 1부. 2. 시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및 견적서 3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6. 서울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8. 여성기업확인서 1부. 9. 법인통장 사본 1부. 끝. ■ 추산필 / 추산번호 7192 / 2022.3.31. 주무관 김찬우 주무관 김영미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소장 04/01 박희복 협조자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20559 ( 2022.04.01 ) 접수 ( ) 우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913 /전송 02-3146-1907 / elicina97@seoul.go.kr / 부분공개(6)
25683525
20220402134508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20559
D00000450639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