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서울시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 협조 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을 통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서울특별시 응답소 현장민원(120다산콜) 나. 요청내용 : 유형별 현장민원 접수 및 처리자 지정방식 개선 - - 다. 적용시점 : 2022. 4월부터 붙임 1. 응답소 현장민원 판단기준 및 유형(예시) 1부. 2. 응답소 현장민원담당자 등록현황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이창훈 경영관리부장 03/31 정덕영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0129 ( 2022.03.31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2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3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5)
25680452
20220401055007
본청
홍보민원과-20129
D00000450546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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