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서울시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 협조 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을 통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서울특별시 응답소 현장민원(120다산콜) 나. 요청내용 : 유형별 현장민원 접수 및 처리자 지정방식 개선 - - 다. 적용시점 : 2022. 4월부터 붙임 1. 응답소 현장민원 판단기준 및 유형(예시) 1부. 2. 응답소 현장민원담당자 등록현황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이창훈 경영관리부장 03/31 정덕영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0129 ( 2022.03.31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2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3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8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응답소 현장민원 판단기준 및 유형(예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응답소 현장민원담당자 등록현황.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시 응답소 상수도 현장민원 처리 개선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0129 생산일자 2022-03-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기석 (02-3146-1213) 관리번호 D00000450546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