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박물관 구내식당 직원만족도 조사 결과 제출 1. 박물관 구내식당 운영관련 직원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박물관 식당 이용대상 전 직원이 설문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조치하시고, 설문조사 결과를 수합 후 3.26.(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구내식당 직원만족도 조사 나. 조사방법 : 설문지 활용(붙임 참조) 다. 참여대상 : 박물관 구내식당 이용대상 전직원(비공무원 포함) 라. 조사기간 : ’21.3.22. ~ 3.26.(5일간) 마. 제출방법 : 설문지 수합 후 총무과 제출(또는 스캔본 메일 송부) 붙 임 : 박물관 구내식당 만족도 조사 설문지 1부. 끝. 경영지원부장 수신자 시설과장,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 주무관 이호경 총무과장 김춘섭 경영지원부장 03/19 임원빈 협조자 시행 총무과-26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2133-6615 /전송 02-2133-0818 / vbn90@seoul.go.kr / 부분공개(5)
25671996
20220401055007
본청
총무과-2659
D0000042161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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