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567(2022.3.14.)호「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1530(2022.3.11.)호「2022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영 기본 계획」 2. 위와 관련하여 지상식 소화전 가시성 강화를 위한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판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물품 인수 후 지상식 소화전에 설치 및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22. 3. 29.(화) ~ 4. 1.(금)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물품 : 바로보임 반사판 200개(센터별 50개) 라. 설치방법 : 지상식 소화전 양 옆 관구 안쪽에 반사판 끼운 후 소화전 캡으로 고정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물품 인수 후 인수증(스캔)을 2022.4.1.(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나. 바로보임 반사판 설치 결과를 붙임양식에 따라 2022.5.6.(금)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반사판 설치방법(시안) 1부. 2. 인수증(바로보임 반사판) 1부. 3. 설치결과(서식) 1부.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 현장대응단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3/29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155 ( 2022.03.29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2187-8302 / 20170120111@seoul.go.kr / 부분공개(5)
25660574
20220330060007
본청
재난관리과-20155
D0000045031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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