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2. 2월 응답소민원 처리상황 및 운영실태 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432 결재일자 2022. 3. 2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시민봉사담당관 류경애 김기현 03/24 최선혜 협 조 주무관 조현정 주무관 장진희 주무관 송애란 『응답소 민원 처리상황 및 운영실태 보고』 (2022.2월) 2022. 3.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 ’22. 2월 응답소민원 처리상황 및 운영실태 보고 민원접수 및 처리현황, 주요민원내용, 시민만족도 등 '22. 2월 응답소 민원처리상황 및 운영실태를 보고드림. 1 민원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접수 현황 ○ 총괄 : '22.2월 응답소민원 총132,151건 접수(※일평균 약 4,720건) ? 전월(158,670건) 대비 26,519건(16.7%) 감소 ○ 유형별 접수현황 - 일반민원 : 22,783건(17.2%) - 현장민원 : 109,368건(82.8%) ※ 120 이관처리(현장익명) 민원 포함 ○ 처리기관별 민원 접수현황 - 서울시 : 17,309건(13.1%) ※ 서울시는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포함 - 자치구 : 114,842건(86.9%) ▣ '22. 2月 『응답소』접수 민원 총 132,151건 (일평균 4,720건) 109,368건 (82.8%) 22,783건 (17.2%) 일반민원 현장민원 《 유형별 접수현황 》 《 처리기관별 접수현황 》 ○분야별 접수현황 (단위 : 건) 민원처리 현황 ○ 총괄: ○ 민원처리 세부내역 (단위 : 건) ' ' ○ 민원지연 현황 (※일반민원 대상) : (단위 : 건) ' ' 민원건수 : 일반민원 대상(현장민원, 타 기관 이송, 취하 등 제외) 2 주요민원 현황 집단(반복) 민원 연번 분 야 민원요지 접수량 담당부서 ※ 동일인 반복민원 접수 건 포함 월간 이슈민원 분 야 민원요지 세부내용 담당부서 3 민원처리 만족도 현황 만족도조사 답변 분석 4 민원처리 개선대책 등 붙임 1. '22. 2월 민원처리 지연율 현황 1부. 2. '22. 2월 민원처리사항 점검 현황 1부. 끝. 2. (붙임2) 22.2월 (일반)민원처리사항 점검현황_내부용(수정)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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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2.2월 민원처리 지연율 현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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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22.2월 (일반)민원처리사항 점검현황_내부용(수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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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2월 응답소민원 처리상황 및 운영실태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432 생산일자 2022-03-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류경애 (02-2133-7863) 관리번호 D00000450002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