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용역 계약변경 의뢰 1. 도로시설과-2900(2022. 3. 1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시행중인 '도로시설물 안전점검진단 정보 갱신 용역'의 계약변경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도로시설물 안전점검진단 정보 갱신 용역 나. 계 약 자: 주식회사 동일기술공사 외 2개 업체 다. 계약금액: 금475,100,000원(금사억칠천오백일십만원) 라. 준공기한 변경 - 당초: 2021. 4. 7.~2022. 4. 6. - 변경: 2021. 4. 7.~2022. 7. 6. 붙임 1.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2. 합의각서 1부. 3. 방침서 1부. 끝. 도 로 시 설 과 장 전문관 박진환 시설기획팀장 이용구 도로시설과장 03/21 임대운 협조자 시행 도로시설과-20008 ( 2022.03.2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도로시설과(신청사 3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55 /전송 2133-1078 / jinhwanpark@seoul.go.kr / 대시민공개
25611975
20220323044007
본청
도로시설과-20008
D00000449759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