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등 포 소 방 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지급 의뢰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1580(2022.3.15.)호"2022년 상반기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1643(2022.3.17.)호"물품검사(수)조서[바로보임 반사판]" 2. 위와 관련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가 완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비용 지급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나. 물 품 : 다. 소요예산 : ※부가세 포함 라. 결제방법 : 마. 납품업체 : 바. 예산과목 : 붙임 1. 견적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물품검사조서 1부. 5. 영수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담당자 이호진 대응총괄팀장 류정현 재난관리과장 03/21 강경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012 ( 2022.03.21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43 /전송 02-6981-7046 / user00@seoul.go.kr / 부분공개(5)
25607017
20220322050621
본청
재난관리과-20012
D0000044972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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