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안내관 선정관련 간담회 비용 지급 민원안내관 선정관련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2. 3. 14.(월) 19:00 나. 장 소 : 크리스탈 제이드(중구 남대문로7길 16) 다. 참 석 자 : 시민봉사담당관 등 3명 라. 지급금액 : 금50,500원(금오만오백원)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사용 후 부서 결제계좌로 입금 바.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업무추진비, 시책추진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붙임 : 신용카드 영수증 1부(따로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현주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3/1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10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6 /전송 02-2133-0829 / kimhj17@seoul.go.kr / 부분공개(6)
25598819
20220319053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6103
D0000044963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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