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실 운영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정무부시장_카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실 운영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정무부시장_카드) 1. 시민소통담당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201), 사무관리비(201-01) 2. 정무부시장실 사무실 운영 관련 문구류 등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2. 3. 17.(목) 나. 구 매 처 : 알파문구(서울 중구 세종대로20길 15) 다. 구매물품 : 문구용품 및 전산소모품 등 라. 구매금액 : 금400,000원(금사십만원)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붙 임 : 1. 신용카드 매출전표(별첨)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문예빈 소통기획팀장 김성연 시민소통담당관 03/18 김종수 협조자 시행 정무부시장실-2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6층 정무부시장실 / 전화 02-2133-6148 /전송 02-2133-0812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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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운영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정무부시장_카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정무부시장
문서번호 정무부시장실-268 생산일자 2022-03-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문예빈 (02-2133-6148) 관리번호 D00000449682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