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 관련 구급 소모품 구매 계획 1.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542(2022.2.3.)호『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관련「재난관리기금」예산 재배정 알림』 나. 재난대응과-2624(2022.2.4.)호『전담구급대 운영에 따른「재난관리기금」집행 알림』 다. 재난관리과-1530(2022.3.14.)호「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 관련 구급 소모품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2.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을 위해 필요한 구급 소모품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 관련 구급 소모품 구매 나. 구매수량: 비멸균장갑 등 37종 287점 다. 소요예산: 라. 예산과목: 재난예방(재난관리기금 재난계정) / 사무관리비 마. 구매방법: 재난관리과 카드결제 바. 구매업체: 사.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아. 검수방법: 관능검사 자. 검 수 자: 구급운영 포함 재난관리과 직원 2명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의료기기판매업신고증 1부. 5. 규격서 1부. 끝. 담당자 윤소라 구급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김정수 소방서장 03/16 한정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595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1 /전송 02-2651-6119 / sora0804@seoul.go.kr / 부분공개(6)
25587676
20220318054007
본청
재난관리과-1595
D00000449437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