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원비 업무담당자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권한 신청 관련 수정 및 추가 명단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생활지원비 업무담당자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권한 신청 관련 수정 및 추가 명단 제출 요청 1.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9741(2022.3.15.)호와 관련입니다. 2. 생활지원비 업무담당자의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정보조회 권한 부여를 위해 기 제출한 명단 중 시스템 권한 미신청자, 미가입자, 동명이인 등으로 미승인된 명단이 있어, 각 자치구에서는 현재 시스템 사용이 불가한 담당자를 확인하여 (붙임2)에 따라 작성 후 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자 :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미승인 대상자, 추가 제출 대상자 ※ 현재 시스템 사용이 불가한 자는 미승인된 것으로 간주하여 명단 재 제출 ○ 제출방법 : (붙임2) 자치구 담당자가 수합 후 제출(자치구 → 서울시) ○ 제출기한 : ’22.3.17.(목) 18시까지 붙임(1~5) :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권한 신청 서식 등 총5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복지부서) ★주무관 최다영 복지공동체팀장 안재동 지역돌봄복지과장 03/16 안현민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433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378 /전송 02-2133-0719 / dayoung911@seoul.go.kr / 부분공개(5)
25587574
20220318054007
본청
지역돌봄복지과-4336
D0000044943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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