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비스 이용시 적립되는 포인트 안내 미고지 민원에 대한 답변 서울시 통신판매업 정책에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모바일()를 통해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민원 내용 ○ 민원 답변 먼저 해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편함을 겪은 귀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과 관련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리며, 민원 해결에 있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서울시 공정경제담당관 에게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박지훈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3/15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475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hesios9174@seoul.go.kr / 부분공개(5,6)
25586743
20220318054007
본청
공정경제담당관-4759
D00000449393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