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연계결재 기능 일시 중단 안내 1. 안전지원과-5205(2022.3.15.)호『차세대업무관리시스템전환관련119행정정보시스템 연계결재 기능일시중단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과 관련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의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 중단 일시 대상 업무 2022.3.18.(금) 15:00 ~ 2022.3.21.(월) 10:00 119행정정보시스템에서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연계되는 전자 결재 기능 일체 ※ 상세내용 붙임1 참조 서비스 중단 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행정포털 소방업무공지 게시판 공지 예정) 외근(교대)근무자 근무 변경(초과 근무) 처리철자 붙임 1.행정정보연계 결재대상목록 1부. 2.근무변경(초과근무)처리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안전센터 담당자 신주영 장비회계팀장 김영규 소방행정과장 03/16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168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전송 02)430-8119 / / 부분공개(5)
25582645
20220317052007
본청
소방행정과-3168
D00000449479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