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사(수)조서(민원인 접대 및 제어실과 사무실 직원회의용 차류 등 구매) 문서번호 시설관리과-4126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시설운영팀장 시설관리과장 임민수 김진성 03/15 김근태 계 약 건 명 부서운영비 지급(민원인 접대 및 제어실과 사무실 직원회의용 차류 등 구매) 납 품 자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3월 10일 납 품 기 간 2022년 3월 14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3월 11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3월 11일 검 사(수) 장 소 시설관리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대상(등록, 미등록)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3월 11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시설관리과 지방시설8급 성명 최경철 최경철 김진성 검수자 시설관리과 지방시설8급 성명 조현찬 조현찬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품검사(수)내역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검수사진 끝.
25572944
20220316053007
본청
시설관리과-4126
D0000044936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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