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수도사업소 CU5B20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상계8동) 님이 신청한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요금이 평소의 두배 정도 나왔습니다. 이런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혹시 누수로 인한 것인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내용 항상 서울시 상수도 발전에 적극 협조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댁의 ‘22.3월 납기 사용량이 평균 사용량 대비 격증하였습니다. 이는 동절기 동파예방을 위한 방류 또는 누수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격증 원인이 누수일 경우 누수되는 지점을 수리하시고 누수감면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누수 확인 방법은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계량기 숫자판의 별모양(★) 침이 회전하면 옥내누수입니다. 하지만 유선상 일정기간 동절기 방류를 했다고 하셨기에 방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최근 계량기 지침을 확인해 연락주시면 다음달 사용량을 추정해 원인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상계8동 요금담당(☎ 02-3146-3303)으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윤영숙 요금관리팀장 이성식 요금과장 03/15 변정호 협조자 시행 요금과-4648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3303 /전송 / / 부분공개(6)
25571292
20220316053007
본청
요금과-4648
D0000044937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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