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로템SRS (경유) 제목 신림선 영업시운전기간 중 발생된 승강장스크린도어 장애발생 현황 제출 요청 1. 신림선 영업시운전에 노력하시는 귀사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신림선 2단계 영업시운전기간(2022.3.2. ~ 3.15.까지) 중 승강장스크린도어(PSD) 장애발생 현황을 파악하고자 하오니 아래 양식에 의거 2022. 3. 18(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승강장스크린도어(PSD) 장애발생 현항 정거장명 위 치 발생현황 발생일시 조치내용 비고 예시) 000정거장 상선, 하선 000유닛 열림 또는 닫힘 불능, 0초 늦게 열림 또는 늦게 닫힘 분단위까지 표시 ※ 작성방법 : 수량이 많을 경우 엑셀화일로 제출 요망. 나. 기타 승강장스크린도어 점검 후 장애현상이 있는 경우를 포함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 주무관 박상규 설비계획과장 장석춘 도시철도설비부장 03/14 김중영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설비부-2245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래이스 8층 도시철도설비부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772-7292 /전송 772-7308 / sk890@seoul.go.kr / 대시민공개
25567921
20220315054007
본청
도시철도설비부-2245
D00000449242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