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이용고객 및 직원 만족도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활동 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이용고객 및 직원 만족도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활동 계획 제출 요청 1. 간호1과-748(2022.01.24.)호 및 1255(2022.02.14.)호 관련입니다. 2. 2021년 서북병원 이용고객 및 직원 만족도 결과 분석에 따른 개선활동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개선활동 계획서를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자료 - 이용고객 만족도 결과에 따른 개선활동 계획 - 직원 만족도 결과에 따른 개선활동 계획 나. 제출기한 : ‘22. 03. 30.(수) 다. 해당부서 : 진료부, 간호부, 약제부, 원무과 라. 제출내용 : 붙임문서 참조 붙 임 : 1. 이용고객 및 직원 만족도 개선 항목 및 담당 부서 목록 1부. 2. 이용고객 만족도 개선활동 계획서(붙임 2) 1부. 3. 직원만족도 개선활동 계획서(붙임 3) 1부. 4. 2021년 이용고객 및 직원만족도 결과 자료 각 1부. 끝. 진 료 부 장 수신자 진 료 부 장,의료지원과장,간호2과장,약 제 부 장,원무과장 ★주무관 차영미 팀장 신미란 QI실장 03/14 송은향 협조자 행정팀장 김민욱 시행 간호1과-2062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3층 (역촌동) / 전화 02-3156-3044 /전송 02-388-9779 / tks050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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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이용고객 및 직원 만족도 결과에 따른 부서별 개선활동 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간호부 간호1과
문서번호 간호1과-2062 생산일자 2022-03-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차영미 (02-3156-3044) 관리번호 D0000044931531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의료서비스운영및지원 > 병원질향상관리 > 의료질향상(QI)활동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