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967(2022.2.8.)호「2022년도 소방용수시설 및 소방출동로 환경개선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1530(2022.3.11.)호「2022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영 기본 계획」 2. 위와 관련하여 지상식 소화전 가시성 강화를 위한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지상식 소화전 바로보임 반사판 구매 나. 구매목적 : 지상식 소화전 가시성 및 식별 강화 다. 품목 및 수량 : 바로보임 반사판 200개 라. 소요예산 : 마. 구매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구매 바. 계약업체 : 사. 납품기한 : 주문일로부터 30일이내(제작에 7일 소요) 아. 납품장소 :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자. 검 수 자 : 소방위 류병용, 소방교 이학민 차. 예산과목 :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소방정책사업비계정), 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붙 임 1. 견적서() 2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견본 1부. 5. 반사판 시안 1부. 끝.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홍진희 소방서장 03/14 代박성석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代김영민 시행 재난관리과-156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5562805
20220315054007
본청
재난관리과-1567
D0000044926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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