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비용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비용 지급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날짜: 2022. 3. 14.(월) 나. 구입장소: (주) 파피루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 다. 구입금액: 금630,000원(금육십삼만원) 라. 구입내역: 행정사무용품 마. 예산과목: 균형발전본부 주거환경과, 행정운영경비(균형발전본부 주거환경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균형발전본부 주거환경과) 바. 지급방법: 부서 법인카드 결제후 결제계좌 입금 붙임: 신용카드 매출전표(따로붙임)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현주 주거환경행정팀장 김정숙 주거환경과장 03/14 이동일 협조자 시행 주거환경과-23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신청사 11층 / 전화 02-2133-7243 /전송 02-2133-075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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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비용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균형발전본부 주거환경과
문서번호 주거환경과-2395 생산일자 2022-03-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현주 (02-2133-7243) 관리번호 D00000449313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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