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니로EV·쏘올EV 무상리콜(냉각수 교환 등) 알림 1. 무상수리 고객통지문(기아 자동차)과 관련입니다. 2. 제작사의 자발적인 무상수리에 따라 차량의 안전관리를 위하여 해당되는 차량은 무상수리를 실시하여,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무상수리 대상 차량명 리콜대상(제작연도) 시정조치 방법 리콜 사유 니로(DE) EV ‘19. 5. 20. ~ ‘21. 10. 4. 냉각유로 세척 및 냉각수 무료 교환 냉각유로내 저전도 냉각수 이물 발생으로 냉각수 부족 오진단 쏘올(SK3) EV ‘19. 1. 30. ~ ‘20. 11. 18. 나. 무상수리 절차(A/S센터 전화 예약 ⇒ 차량 리콜 실시) - 리콜기간 :‘21. 7. 22. ~ ‘23. 8. 187.(1년 6개월) - 리콜장소 : AUTO Q정비망(무상 서비스) / 기아(주)고액센터 080-200-2000 사전예약 - 작업시간 : 1시반 40분 소요 붙임 리콜 고객 통지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5(25개소방서) 담당 안우석 장비관리팀장 권기백 안전지원과장 03/08 이홍섭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476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대시민공개
25558794
20220315054007
본청
안전지원과-4765
D00000448921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