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22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장「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1191(2022.2.23.)호「2022년 상반기 소방용수분야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소방용수시설의 정확한 전산화로 원할한 급수체계 확립을 위한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소방용수시설 정보를 정비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2. 3월 ~ 5월 ※ 22년 상반기 일제조사 시 나. 대 상 : 소방용수시설 2917개소(비상소화장치 포함) 다. 내 용 1) 소방용수시설 관련 이미지 현행화 2) 기본 및 추가정보 적정 입력 3)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고장 및 점검 내용 등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반드시 소방용수시설 전대상에 대한 정보 현행화를 시행하여 주시고, 나. 결과를 붙임서식에 따라 2022. 5. 20.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결과(서식) 1부. 2. 사진 현행화 필요 대상 1부. 3. 소방용수 현행화 방법 1부. 4.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3/11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52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5555826
20220312052507
본청
재난관리과-1529
D00000449204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