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은마아파트 급탕배관 교체공사관련 민원사항 전달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은마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박동현귀하 (경유) 제목 은마아파트 급탕배관 교체공사관련 민원사항 전달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1. 서울시 상수도 행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 아파트에 감사드립니다. 2. 귀 아파트에서 진행중인 노후 공용급수관(급탕배관) 교체공사에 대하여 민원사항이 접수되어 전달(현재 총 4건)하니, 민원인 측에서 제기한 문제점에 대하여 적극 규명하고, 민원을 해소하여 빠른시일내에 처리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본사업은 서울시민에게 깨끗한 아리수를 공급하고자 공사비의 일부를 지원하여 추진하고 있는만큼 또다른 민원인 발생하지 않도록 투명하고 적법하게 공사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공사관리 및 감독은 귀 아파트의 책임으로 공사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사과정에서 법령 또는 지원조건 위반 등이 발생할 경우 시민의 세금으로 지원되는 공사비를 지원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 민원내용 1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현호 현장민원과장 03/11 代김태극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967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2951 /전송 02-3146-2979 / khh000@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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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마아파트 급탕배관 교체공사관련 민원사항 전달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967 생산일자 2022-03-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호 (02-3146-2951) 관리번호 D000004491681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노후급배수관교체사업지원 > 옥내급수관지원상담및조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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