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용가구 및 TV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4139(2022. 3. 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시설관리과 사무용가구 및 남자직원 휴게실 TV를 구매하여 직원복지를 향상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사무용가구 및 TV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제품가: - 조달수수료(0.54%):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라. 납품방법: 현장설치 마. 납품위치: 시설관리과 및 3층 남직원휴게실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405), 자산 및 물품취득비(01) <사업코드 51102> 붙임 1. 민원지원실 사물함 조달구매 계획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산출내역 1부. 끝. 추산필 2022.3.10. No. 5289 주무관 최용철 주무관 김민건 행정관리팀장 임지미 행정지원과장 03/10 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280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http://seoul.go.kr 전화 0231464717 /전송 0231464934 / cyc0522@seoul.go.kr / 부분공개(6)
25547847
20220311054007
본청
행정지원과-4280
D00000449090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