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직원복지물품(전자복사기 등 5종 12점) 배정 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2055(2022.2.24.)호 『2022년 직원복지물품(전자복사기 등 5종 12점) 구입 계획 보고』 2. 이와 관련 2022년 직원복지물품(전자복사기 등 5종 12점)을 구매하여 붙임과 같이 배정하니, 물품 인수 및 사용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구매 종류 및 수량 : 전자복사기 등 5종 12점 ※ 배정일자 : 2022. 3. 2.(수)부터 순차배송 나. 배정방법 : 조달구매로 각 업체에서 각 부서로 납품 다. 검 수 자 : 각 부서 물품담당자 3. 행정사항 ○ 각 부서 물품담당자는 물품 인수 후 사진포함 인수증을 2022.03.11.(금)까지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복지물품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서교119안전센터장,성산119안전센터장,공덕119안전센터장,상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선희 장비회계팀장 박성윤 소방행정과장 03/10 이진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40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mapo/ 전화 /전송 02-716-1192 / / 부분공개(5)
25545740
20220311054007
본청
소방행정과-2540
D00000449098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