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응답소 현장민원 개선계획 통보 및 담당자 등록 요청 1. 홍보민원과-1791호(2022.3.7.)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응답소 현장민원처리 개선계획과 관련하여 현재 접수단계 처리방식의 문제점을 개선하고자‘응답소 내 현장민원담당자 등록’을 요청하오니 3. 수도사업소 부서관리자는 현장민원담당자를 2022.3.18.(금)까지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응답소 현장민원 업무처리 개선계획 1부. 2. 응답소 현장민원담당자 정보입력 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03/10 이창훈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189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2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1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5)
25541918
20220311054007
본청
홍보민원과-1894
D00000449032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