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감사담당관-3781 결재일자 2022. 3. 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감사총괄팀장 감사담당관 김다은 황성원 03/08 이창석 협 조 노후행정사무용품(복사기) 교체 구매 계획 2022. 03. 노후행정사무용품(복사기) 교체 구매 계획 부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내용년수 경과된 노후행정사무용품 (복합기)을 교체 구매하고자 함. ?? 구매 개요 ○ 건 명 : 감사담당관 복합기 교체 구매 ○ 구매사유 : 내용연수 경과 및 수리금액의 경제적 수리한계 금액초과 - 반납물품 현황 : 사용연수 7년, 수리비용 1,760천원 ※ 복사기 내용연수 6년, 경제적 수리한계비용 513천원 ○ 구매물품 교체대상 행정사무물품 교체 및 신규구매 현황 규격명 취득(구입)일자 규격명 전자복사기, 한국후지제록스, CN/AP-IV C3370G, 고속칼라디지털복사기, 흑백/컬러 2015.2.12. ○ 설치장소 : 서소문청사 5동 4층 감사담당관 사무실 ○ 구매방법 : 수의계약 ※「지방계약법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ㆍ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 구매업체 :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주) ?? 소요 예산 : ○ 예산 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개선,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 및 물품취득비 ?? 행정 사항 ○ 복합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 감사담당관 → 재무과 ○ 물품 설치 및 운영 : 감사담당관 붙임 1.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2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녹색제품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25536528
20220309054008
본청
감사담당관-3781
D00000448963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