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재난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계획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재난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6021(2019.03.07.)호 “소방재난본부 청사 사무실 등 공기청정기 렌탈 설치 계획” 나. 소방행정과-1832(2022.1.21.)호 “2022회계연도 소방특별회계 예산 편성 결과 및 집행지침 알림” 2. 우리 본부 청사내에 설치된 공기청정기의 렌탈 의무사용기간이 도래됨에 따라 반납을 진행하고 렌탈기간에 따른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나. 설치현황 (단위 : 개) 20평형 공기청정기 15평형 공기청정기 층별 부서별 수량 층별 부서별 수량 5층~3층 소방행정과 사무실 등 6개소 16 6층~1층 암행반 사무실 등 14개소 14 다. 대금 산정기간 : ○ 렌탈의무사용 기간 : 라. 소요예산 : 마. 지급방법 : 법인 신용카드 결제 바. 지급업체 : 사. 반납예정일 : 3월14일 반납접수 이후 영업일 기준 7일 소요 아. 예산과목 : 소방특별회계/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사무관리비 붙임 1. 공기청정기 잔여렌탈기간 대금 산출서 1부. 2. 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부서별 설치 현황(30대) 1부. 끝. ★담당자 류효진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03/08 김시철 협조자 담당자 최치환 시행 소방행정과-554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예장동) 서울소방재난본부 5층 소방행정과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29 / firewalnut@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6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공기청정기 잔여렌탈기간 대금 산출서.pdf

    비공개 문서

  • 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부서별 설치 현황(30대).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소방재난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548 생산일자 2022-03-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효진 (02-3706-1343) 관리번호 D00000448970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