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재난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6021(2019.03.07.)호 “소방재난본부 청사 사무실 등 공기청정기 렌탈 설치 계획” 나. 소방행정과-1832(2022.1.21.)호 “2022회계연도 소방특별회계 예산 편성 결과 및 집행지침 알림” 2. 우리 본부 청사내에 설치된 공기청정기의 렌탈 의무사용기간이 도래됨에 따라 반납을 진행하고 렌탈기간에 따른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공기청정기 반납 및 렌탈대금 지급 나. 설치현황 (단위 : 개) 20평형 공기청정기 15평형 공기청정기 층별 부서별 수량 층별 부서별 수량 5층~3층 소방행정과 사무실 등 6개소 16 6층~1층 암행반 사무실 등 14개소 14 다. 대금 산정기간 : ○ 렌탈의무사용 기간 : 라. 소요예산 : 마. 지급방법 : 법인 신용카드 결제 바. 지급업체 : 사. 반납예정일 : 3월14일 반납접수 이후 영업일 기준 7일 소요 아. 예산과목 : 소방특별회계/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사무관리비 붙임 1. 공기청정기 잔여렌탈기간 대금 산출서 1부. 2. 본부 청사 공기청정기 부서별 설치 현황(30대) 1부. 끝. ★담당자 류효진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03/08 김시철 협조자 담당자 최치환 시행 소방행정과-554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예장동) 서울소방재난본부 5층 소방행정과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29 / firewalnut@seoul.go.kr / 부분공개(5)
25533721
20220309054008
본청
소방행정과-5548
D0000044897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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