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서울런 보훈대상자 확대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서울런 보훈대상자 확대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차별 없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서울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울런' 사업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럼 요청하신 국가보훈 대상자에 대한 서울런 회원 자격 확대 요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서울시는 소득계층간 교육격차가 확대되고 이에 따른 사회계층의 고착화가 심화되고 있는 현실 개선하기 위해 작년 8.27.부터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청소년(학교밖, 다문화, 북한이탈 청소년)을 대상으로 서울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범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현재 본사업을 대비하여 대상자 확대 등 사업의 안정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사업에서는 현재의 취약계층 지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회공헌에 대한 보답이 서울런을 통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특별시 교육플랫폼추진반(담당자 : 박상은 02-2133-9278)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상은 첨단교육기획팀장 박인숙 교육플랫폼추진반장 03/07 김지혜 협조자 시행 평생교육과-233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씨티스퀘어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9278 /전송 02-2133-1011 / pse777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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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서울런 보훈대상자 확대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평생교육국 평생교육과
문서번호 평생교육과-2330 생산일자 2022-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은 (02-2133-9278) 관리번호 D00000448882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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